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카스테라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이 카스테라는 특별한 재료로 만들어져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파리바게트의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의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파리바게트의 우리벌꿀 카스테라는 몽드셀렉션이라는 기관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네요. 몽드셀렉션을 검색해보니 1961년에 벨기에에서 창립된 품질평가기관이라고 나오네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카스테라인가봅니다!
파리바게트의 우리벌꿀 카스테라는 420g의 충분한 양이라서 가족과 함께 나눠 먹기에 적당해요. 총 칼로리는 1,407kcal. 이 카스테라의 가격은 14,000원으로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되었어요. 그리고 카스테라의 계란 함유량이 40% 정도로 높고 사양벌꿀을 함유하고 있어서 정말 진한 풍미와 감칠맛 가득한 단맛을 느낄 수 있어요.
파리바게트 우리벌꿀 카스테라는 건강한 암탉이 낳은 신선한 목초란과 황금빛 우리 꿀과 함께 반죽해서 소나무 틀에 담아 속까지 촉촉하게 구워낸 부드러운 카스테라라고 하네요.
우리벌꿀 카스테라를 구매한 날짜가 1월 19일이었는데 유통기한은 1월 30일자로 적혀있네요. 구매일로부터 약 열흘정도 남아 있어서 꽤 길다고 볼 수 있겠어요.
우리벌꿀 카스테라의 100g 당 칼로리는 335kcal에요.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콜레스테롤 함량이 꽤 높네요. 원재료로는 국산 계란, 설탕, 물엿, 밀가루, 국산 사양벌꿀, 채종유, 천일염, 기타 식품첨가물이 포함되어 있어요. 딱 카스테라 만들 때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재료들인 것 같네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에 보관하면 된다고 해요.
먹다 남은 카스테라는 비닐팩에 넣어 냉동보관했다가 실온에 90분 자연해동 후 먹으면 원래의 맛과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벌꿀 카스테라는 10조각으로 컷팅이 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겠어요.
카스테라는 우유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다죠. 우리벌꿀 카스테라의 맛은 달콤하면서도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단맛이 매력적이에요.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오히려 기분 좋은 고소함을 느낄 수 있고, 쫀득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듯해요!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라 카스테라 드신다면 파리바게트 우리벌꿀 카스테라 추천합니다.